아산 배방 월천지구 '배방 한성필하우스 리버시티' 대단지 아파트 특별 분양

블루스케치 2024.09.26 10:59:49

뉴스1.jpg

천안 및 아산 부동산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신흥 주거단지 '배방 한성필하우스 리버시티'가 분양 중이다.

'배방 한성필하우스 리버시티'는 한성건설㈜이 아산시 배방읍 월천지구에 공급하는 총 1,083세대 대규모 아파트 단지다. 이 미분양 단지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5층 규모의 12개 동으로 구성되며, 84㎡ A, B, C 타입과 104㎡ 타입의 다양한 평형대를 제공한다.

해당 신규 단지는 총 계약금의 5%만 납부하면 입주가 가능한 파격적인 조건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초기 자금 부담을 대폭 완화하였다.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며, 1차 계약금 1,000만 원으로 계약을 진행할 수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배방 한성필하우스 리버시티'는 탕정역에서 차로 5분 거리로, KTX, SRT, GTX-C 1호선 등 다양한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어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단지 주변에는 아산마트와 트레이더스 천안아산점이 위치해 있어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배방읍 일대는 아산월천초등학교(2025년 개교 예정)를 비롯해 배방중, 모산중, 배방고, 충남외고 등 주요 학교가 인접해 있어 교육 여건이 뛰어나다. 더불어 국교천 생태공원이 단지 동쪽에 위치해 있어 도심 속에서도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배방 한성필하우스 리버시티'는 지하 1, 2층에 1,524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넉넉한 주차 공간을 제공하며, 62대의 전기차 충전시설도 갖추고 있다. 또한, 피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연습장, 시니어센터, 키즈센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월천지구 한성필하우스 리버시티'는 3억대 후반부터 시작하는 경제적인 분양가로 실수요자들에게 접근성을 높였으며, 세금 부담이 적어 투자자들에게도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2027년 2월 입주 예정인 신축 아파트 '배방 한성필하우스 리버시티'는 아산 배방 월천지구에서 새로운 주거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며 “아산시와 천안시를 잇는 도로망이 개통되면서 더욱 높은 주거 선호도를 자랑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 배방 월천지구 '배방 한성필하우스 리버시티'의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홍보관) 위치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